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가 김연지 May 12. 2023

챗GPT로 난리일 때, 나는 AI를 기회로 만들었다

[진짜 하루 만에 이해하는 AI 활용] 7월 출간 예정입니다

전해드릴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생성형 AI 덕분에 새로운 기회가 열렸습니다. 


제 콘텐츠를 유심히 봐준 T.W.I.G(티더블유아이지) 출판사에서 

[진짜 하루 만에 이해하는 AI 활용] 출간 제의를 받았습니다. 


https://tumblbug.com/081500

텀블벅 프로젝트에서 공개 예정입니다.  

오는 7월 말 출간 예정이고요!! 


생성형 AI 시대가 왔다고 해서, 우리 모두가 코딩을 배우고, 개발자가 될 필요는 없습니다.  


AI를 잘 활용할 수 있다는 건 

내가 나만의 전문성을 쌓고,  

내가 더 잘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입니다.  

AI는 도구일 뿐입니다. 


<텀블벅 프로젝트 상세페이지도 AI로 만들었어요!!>


두려워 마세요.
 두드리세요.!! 


생성형 AI는 모든 사람을 크리에이터로 만들 수 있고  

생각지도 못한 비즈니스 기회가 생겨날 것입니다. 


https://heyjoyce.com/program/event/2324


여성의 커리어 인커리지 플랫폼 '헤이조이스'에서도 미드저니 강의를 하기도 했어요. 


이렇게 AI가 저를 콘텐츠 다루는 일반인에서, AI 전문가로도 키워주기도 하네요!!. 

물론 그 뒤에는 여러분들의 응원이 가장 컸지만요!! 


브런치에서도 계속 찾아뵙고

생성형 AI 찍어둔 영상도 유튜브에 빨리빨리 올릴게요!

집필도 차분히 마무리하면서 좋은 콘텐츠로 찾아뵙겠습니다!! 


*[진짜 하루 만에 이해하는 AI 활용] 텀블벅 프로젝트 알림 신청도 부탁드려요 :) 

��‍♂️�‍♀️❤️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쳇, GPT가 뭐라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