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생각하는정원 May 03. 2022

새로운 변화

일반적으로 아침 정원청소는 아침 6시 30분경부터 혼자하는데 그린웍스 80V 부로워를 사용할 때는 배터리 5개를 써서 1시간 30분이 소요되었다.

그 이상의 변화에는 대처할 수 없었다.  

   

여러 가지 생각을 하다 EGO 부로워 7.5AH 송풍기를 구매하여 오늘 처음 써보았다.

그린웍스 보다 약간 무거웠다. 청소를 해보니 배터리 3개가 필요하다는 것을 알았다.     

오늘은 일출시간이 5시 45분이라는 것을 알고

미리 준비하여 5시 40분경에 정원에 도착해서

 정원청소를 하고 주차장 청소까지 다 할 수 있었다.

배터리 용량 때문에 정원은 EGO 부로워를 사용했고 주차장은 그린웍스를 사용해서 청소를 8시 전에 마쳤다. 새로운 장비가 있으니 배터리 부족문제에서 해소되었고 내가 일찍 나오니 더 많은 영역을 청소할 수 있었다.

내가 1시간 일찍 나온다면 시크릿가든까지도 아침청소를 할 수 있을 것 같다.     


변화는 나자신에서 부터인 것 맞다.

내 생각을 바꾸고 내 행동을 바꾸면 변화를 일으킬 수 있다. 오늘 작은 시도가 많은 변화를 주게 될 것같다     



작가의 이전글 제주통갈치 전문식당이 생각하는 정원에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