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주연박사 Mar 22. 2024

파트장님들과 성과관리, 조직관리 강의를 했습니다


오늘은 양평에서 파트장님들과 리더십 교육으로

이번 주 4일 간의 강의를 마쳤습니다.


주제는 성과관리, 조직관리였습니다.

제가 교육 2일차였는데 강의장에 가서

처음 뵈었는데 어찌나 에너지가 좋으신지요.

제가 어디 가서 에너지로 안 밀리는데

바로 밀렸습니다.ㅋㅋㅋㅋㅋ

너무 좋았어요.


제 강의에 관심이 있으시다고 임원 두 분과

인사팀장님도 뒤에서 참관하셨어요.

저는 별 부담 없었지만 파트장님들께서

눈치가 보이실까 걱정이었어요.

하지만 여러 말씀들을 잘 해주셨습니다.


전해드리고 싶은 내용은 너무 많지만

항상 시간이 아쉽기만 합니다.

과정 담당하시는 파트장님, 프로님께서

어찌나 잘 챙겨주시는지 기분 좋았습니다!

좋은 고객사에 연결해주신 최과장님께도

너무나도 감사 드려요!


#성과관리 #조직관리 #리더십교육 #리더쉽교육

#강의블로그 #김주연 #직책자 #리더십강사

매거진의 이전글 신임 팀장 리더쉽 교육을 강의 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