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주연박사 Apr 02. 2024

PM 리더십 교육에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수원에서 종일 강의 했습니다.
지난 주에도 갔던 곳인데 아침에 주차장 입구를
잘못 가는 바람에 엉뚱한 곳에 갔어요.
보안 담당하시는 분께 지난 주에는 작성 안했던
서류도 작성해서 신분증도 냈지요.
제 이름이 검색이 안 된데요.
한참 찾아보시더니 VIP로 오셔서 여기 말고
차 몰고 지난 주 그곳으로 가라고 하시네요.
고객사 워낙 커서 출입구 찾기에 실패했네요.

다시 주차된 곳까지 한참 걸어서 차를 몰고
지난 주 출입구로 갔습니다.
강의장에 도착하니 지난 주 보다
많이 샤이하시다고 하시네요.
열심히 분위기 띄우려 노력했지만 쉽지 않네요.

마치고 내일 강의를 위해 YBM 연수원으로
이동해서 저녁 먹으러 식당에 갔지요.
거기서 반가운 김영정 강사님을 만났습니다.
우연히 만난 강사님 중 제일 많이 만난 분이세요.
반가운 마음에 한참 수다 떨고 셀카도 찍었네요.
시작은 빡셌지만 끝은 즐거운 하루였습니다.
오늘도 제 강의에 고생하신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리더십교육 #리더쉽교육 #리더십강사
#리더쉽강사 #김주연 #영향력 #상황대응리더십
#동기부여 #조직관리

매거진의 이전글 기획 보고를 주제로 강의 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