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끄적이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작은손 Nov 27. 2021

비행사

-끄적이기-

나 잠든 사이에

그대가 펼쳐 놓았나 봐

하늘에 

파아란 바다가 펼쳐졌네요


나는 

상공에 솟아올라

구름 위에 앉았어요


모든 것이 작아 보이고

아름다워

한참을 바라보았죠


설레버린 내 마음은

구름 위에

별 하나 내려놓고 왔어요


오늘 밤엔 

내가 그대 위해서

은하수를 보여줄 테야


별과 별 사이를 비행하는

나는 비행사


그대 어서 올라타

함께 

무한히 우주를 여행해요.



매거진의 이전글 새로운 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