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Olivia Apr 03. 2019

[애독자이벤트] 핵심역량 강화 영어신문 함께읽기

파이낸셜타임즈 영자신문 함께 읽기 회원 모집합니다.

브런치에 "여성의 성공하는 직장 생활"을 주제로 에세이를 쓴지 한달만에 4만여분의 독자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초스피드로 받았습니다. 성원에 보답하고자 작은 이벤트를 엽니다. 


애정하는 독자분들이 제게 주로 하시는 질문이 직장인의 문제해결 능력, 전문성 강화, 사고력등 경쟁력을 키우는 방법이 뭐가 있을까요? 문의를 주시곤 했는데요^^


차별화된 경쟁력을 줄수 있는게 뭘까 고민해보다가 비용없이 좋은 습관 하나를 갖는게 좋겠다 싶어서 영어신문 함께 읽기 이벤트를 열기로 했습니다.

 More Merrier!!


돈안들이고 스스로 하는 영어공부 함께 하실분들을 모집합니다!!! 영어 실력은 무관합니다. 쉬운기사를 열심히 매주 1번만 본인의 역량대로 하시면 됩니다(영어문장 속독하는법 가르쳐드려요)


습관 들이면 열자격증 안부러운 시사, 경제 뽀개기 특효 파이낸셜타임즈!

혼자 읽으면 꾸준히 하기 어렵지만 여럿이 함께하면 즐겁게 상식을 늘릴수 있습니다. 


함께 영자신문을 읽으며 영어공부와 크리티컬 띵킹(비판적 사고력)을 함께 쑥쑥 키우며 나만의 경쟁력을 갖춰 나갑시다! 


1.대상: 모든이 Anyone interested in English and earning commercial awareness!

2.스터디 참여방법: 카톡 아이디를 추가해주세요. (카톡ID: cvassistant) 단톡방에 매주1회 영자신문을 구독한 뒤, 한가지 기사를 요약해 프레젠팅 해요^^

3.참여기간: 4월 3일~4월 13일 (인원수 7명 모이면 모집마감하고 바로 시작합니다)

4.프레젠팅 방식은 아래처럼 간단히 진행됩니다. 

ㅇ 간추린 기사 보도내용(6하원칙으로 3줄요약)

ㅇ 기사내용의 주장과 근거 밝히기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