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큐 Feb 18. 2024

겨울과 봄사이 웃음소리

양평 예술 라이프

겨울과 봄사이 양평라이프는 어느새 익숙한 일상이 되어가고 있다.

매순간이 추억이 되고, 거름이 되어서, 평범한 일상들이 소중하게 쌓여간다. 

동료들과 간만의 짜장회식을 갔다가 이웃 #테라아트랜드를 들러 신나게 탁구를 시도하며 얼마나 못하는지, 얼마나 공을 못맞추는지가 재밌어서, 그날 밤은 간만에 틱톡까지 해두었다. 

신나는 일들이 조금씩 생겨나는것 같다.

무엇이든지, 생각지 못하게 우연히 만난 해프닝들에게서 유쾌함과 즐거움을 발견할 수 있는것 같다.

너무 재밌었던 순간은 기록해야 제맛이다.

 https://vt.tiktok.com/ZSFj9j99j/

 #메콩카페는 가평과 양평사이에서 색다른 즐거움과 기분좋은 분위기 전환을 맞이하게된다.

 #돌짜장은 사랑하는 사람과 여러곳에서~ 먹을 수 있는 많은 프렌차이즈가 있는 곳!

즐거운 맛이었다. 되도록 즐겁게 살고, 감사를 발견하고, 좋은면을 끌어내려는 노력이 조금씩 웃을 일들을 가져오는게 아닐까?

이곳에서 주신 #비트차가 따스했다. 맛도 좋았고. 오래묵은 건강한 맛? 주인님의 오랜 요리 내공이 느껴지는 테이블이었다. 그렇게 건강하게 살아야한다. 웃으면서...

메콩 카페는 규모가 꽤 크다. 특이한 맛은 아니지만, 의외의 장소! 문뜩 발견한 서프라이즈 같은 곳이었다.

양평의 맛집 1순위는 #오리학교 였고 #쁘띠로사 12000월 커리라이스 괜찮았다 #돌짜장 30분 걸린다. 미술관에서 맘먹고 가야하는곳.

뮤지엄을 찾아주신 #강남문인협회 #채인숙 부회장님~~감사하면서

일상을 돋보이게, 모든 행동에 좋은 인과연을 맻을 수 있도록 해주시는 인생의 선배님의 독려에, 무한 감사를 드린다. 다음번엔 #디카시 문학과 함께 오시겠다고 하는 즐거운 말씀을 남기며 재미나게 또한 여정을 떠나셨다~ #최현주 작가님의 작품이 너무 행복해서 좋다! 이분은 그림그리면서도 매우 행복하실듯하다~~.

올해는 모두에게 좀더 즐거운일과 안정된 일들이 많이 번져나길!!

https://blog.naver.com/ksgit67/223357316039


https://blog.naver.com/sonamyinseou/223357352647

작가의 이전글 Beyond  blockchain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