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놀다 주머니시 Feb 27. 2020

도화徒花

윤요성

<도화徒花> 


해바라기 밭에서 기어 나왔어 나는 앵두가 먹고 싶어 죽겠어 꿈이 없는

문둥이가 침대서 걸어 나왔어 나는 체리가 먹고 싶어 죽겠어 떠돌다가 목이

말라 울었어 멜론 향기를 맡고 간 시인도 보고 싶어 죽겠어 생활이 목가라면 앵두를

따다가 목이 부러져 죽은 아비도 살아나야지 나는 버찌를 씹어먹고 싶어 죽겠어 시가 외롭게 하는 시

간이 많았어 나는 첨탑의 종지기처럼 하루는 이리 기울었다가 다시 하루는 저리 울리고 나는 앵두가 먹고 싶어

입덧처럼 치밀어 오르는 허기와 구토감 네 시가 되면 좋겠어

안해와 나의 시···간으로는 윤달도 다 채우지를 못했어, 그래도 기도하는 남자가 있어

“주여, 주여! 주여.”   



#매주의글_1회차

#음력
#윤요성
@derratah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