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립닷컴 Jan 03. 2020

12월 세부여행: 날씨 & 가볼만한 곳 & 항공권

따뜻한 휴양지에서 여행을 즐기며 추위를 피해보세요!

@Unsplash 세부

2019년 겨울, 아직은 많이 춥지 않았지만, 이제 본격적으로 겨울의 강추위가 시작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따뜻한 휴양지에 가서 몸을 녹이고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세부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세부는 필리핀의 대표 휴양도시이자 필리핀의 정치, 경제, 문화의 중심지로 우리나라의 겨울철이 필리핀의 건기에 해당하여 여행을 떠나기에 더욱 좋은데요. 해양 액티비티나 쇼핑, 해산물 요리는 물론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가득하답니다. 주말을 포함하여 이틀 정도만 더 휴가를 내면 3박 4일 세부 여행을 알차게 정복할 수 있는데요. 지금부터 세부로 떠나는 여행의 모든 것을 소개해드립니다.





세부 항공권



우리나라에서 막탄세부국제공항까지는 직항으로 4시간 40 정도가 소요되어 비행 거리나 시간에 대한 걱정 없이 떠날 수 있는데요.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을 비롯하여 진에어, 에어부산 등 LCC 항공사와 필리핀항공, 에어아시아, 세부퍼시픽항공 등에서도 매일 직항 항공편을 운행하고 있습니다. 


또한 진에어에서는 기존 오전, 오후로 운항되던 인천~세부 노선에 오전 편을 새롭게 늘려 12월 25일부터는 매일 3회 운항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어졌는데요. 
세부 여행 성수기인 12월과 1월은 대체로 30만 원대에 직항 항공편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트립닷컴에서는 할인 대상 카드와 할인코드 등을 통해 좀 더 저렴한 가격에 세부 항공권을 예약할 수 있으며 가격 알림을 설정하여 항공권의 가격이 내려가면 알림을 받을 수 있는데요. 세부로 떠나는 여행, 트립닷컴과 함께 준비하세요.


* 세부 항공권 예약 바로 가기



세부 12월 날씨


@Bing.com


세부는 연중 따뜻한 날씨로 휴양을 즐기기에 제격인데요. 12월부터 세부의 건기가 시작되어 액티비티와 관광 등 여행 전반을 보다 쾌적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일 평균 24~30도의 기온으로 우리나라의 여름철과 비슷하니 
가벼운 옷차림에 얇은 겉옷을 준비하면 되는데요. 건기라 해도 스콜성으로 잠깐씩 비가 내릴 수 있으니 
작은 우산 하나는 꼭 챙겨주세요.




세부 가볼 만한 곳


라푸라푸 기념비
@Bing.com

세부 막탄의 대표 관광명소인 

라푸라푸 기념비는 필리핀 막탄섬에 있는 원주민 총장 라푸라푸의 동상 기념비로 높이가 20m에 이르는데요. 


라푸라푸는 원주민
의 자유를 쟁취하기 위해 에스파냐 침략자들에게 항거한 필리핀의 국민적 영웅입니다. 막탄 전쟁에서 마젤란의 추격에 맞서 싸우며 승리를 이뤄내는 굳은 의지를 보여주어 전설적인 인물로 추앙받고 있는데요. 


칼과 방패를 들고 바다를 바라보는 라푸라푸 동상을 감상하고 인증샷을 남겨보세요.












산토 니뇨 성당
@Bing.com 산토 니뇨 성당/ 아기예수상


산토 니뇨 성당은 1565년 스페인 초대 총독에 의해 지어졌으나 전쟁으로 소실되었으며 1602년 재건하여 현재에 이르고 있습니다. 전쟁 당시 모든 것들이 불탔지만 아기 예수상만 불타지 않고 남아 있어 더욱 신성하게 여겨지는데요. 이국적인 정취를 자아내는 건축물과 더불어 성당 내부에서 기도를 하는 필리핀 현지인들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젤란 십자가
@Bing.com 마젤란 십자가


세부 시청 건너편에 위치한 마젤란 십자가는 1521년 마젤란이 세계 일주를 하는 중 필리핀에 상륙하여 처음으로 만든 십자가로 알려져 있는데요. 

마젤레스 거리의 산토 니뇨 옆의 성당 팔각정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1841년 지어졌으며 3m 높이의 마젤란의 십자가가 안치되어 있는데, 최초에는 세부 해안에 세워졌다가 현재의 자리로 옮겨왔다고 해요. 필리핀 최초 가톨릭 세례가 이루어진 곳으로 왕과 왕비 등 세부 사람들이 가톨릭으로 개종하여 세례를 받는 장면들이 팔각정 지붕 위 그림으로 남아 있어 마치 유럽의 한 성당에 와있는 것만 같은데요. 세부 시내 대표 볼거리, 마젤란 십자가를 놓치지 마세요.



탑스 힐
@Bing.com 탑스 힐 야경


탑스 힐 세부의 멋진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대로 세부에서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인데요.
세부시티에서 40분 정도 산을 타고 이동
하면 해발 700m의 탑스 힐 전망대에 도착하게 됩니다. 탑스 힐 전망대에 오르면 탁 트인 세부 시내와 막탄, 보홀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더욱 특별한데요. 


세부로 여행을 떠났다면 하루 정도는 탑스 힐에 나서 아름다운 야경과 함께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는 건 어떠세요?


호텔 추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
@Trip.com 리조트 전경/ 레이크 사이드 룸

라푸라푸 시티에 위치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1999년 건립되었으며 2016년 리모델링으로 새롭게 태어났는데요. 허니무너와 가족여행객 등 여행객에게 인기가 많은 막탄섬 최대 규모의 5성급 휴양 리조트로 공항과 무료 셔틀버스가 운행되어 편리하게 도착할 수 있습니다. 


255개의 객실은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연인, 친구, 가족 등 인원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빌라 타입 객실에서는 프라이빗 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 9곳의 수영장과 프라이빗 비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으며 아이를 동반한 여행객이라면 키즈룸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리조트 밖으로 나갈 필요 없이 리조트 내 레스토랑에서 필리핀 현지 음식과 그릴 요리 등 다채로운 미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또한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노팁 정책으로 모든 서비스를 팁 걱정 없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각종 서비스를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데요. 호캉스를 즐기며 힐링을 만끽하고 싶다면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를 추천드려요.


*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 예약 바로 가기


필리핀의 세부는 저렴한 물가와 짧은 비행거리로 시간과 비용에 대한 부담 없는 여행지인데요따뜻한 날씨 덕분에 우리나라의 겨울을 잊고 여행을 즐기기에 더욱 좋습니다소개해드린 가볼 만한 곳들을 둘러보고 플랜테이션 베이 리조트 앤 스파에서 호캉스를 즐기며 진정한 겨울 휴가를 만끽하면 힐링은 걱정 없겠죠세부로 떠나는 겨울 힐링여행트립닷컴에서 항공권과 호텔을 예약하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마카오 자유여행 백서: 호텔부터 액티비티까지 총정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