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han Phan Nov 10. 2019

#5. 제주도 가을 하늘과 나

나는 호치민에선 몰랐던 가을 하늘을 제주도에서 알게 되었다.
제주도 하늘은 노을빛에 물들어 너무나 아름다웠다.




서쪽 태양에서 새어 나오는 화려하고 반짝반짝 빛나는 햇빛을 보면서 왠지 생소한 느낌으로 가득 차 있었다.

나는 그 노랗고 오렌지 빛들을 보며 즐거웠다.





오렌지 빛 하늘은 이내 몰려오는 푸른색과 보랏빛으로 물들기 시작했다. 나는 그 파란색과 보라색 빛을 보고 슬펐다.





그렇게 새로 알게된 제주도 가을 하늘의 앞에서 내 감정은 시시각각 변했다.



작가의 이전글 #4. 제주도, 내 향수병의 치료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