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도하 Nov 28. 2017

어제보다 더 풍성해진 나

그런 내가 되고 싶다.






어제보다 더 풍성해진 나














제주 일기

나는 보여줄 수 있어.



                  

맞아, 남들은 날 보면 도전하는 것을 좋아할 것 같다고들 하지만

사실 나는 도전하는 것을 두려워해.


매일 듣던 음악만 듣고, 가던 길만 가고, 봤던 영화만 찾고, 친근한 일들만 하고자 하거든.

하지만 나는 이 일들 안에서 네가 보지 못한 것들을 네게 보여줄 수 있어.


매일 듣던 음악 속에서 느끼지 못했던 이야기들을 알려줄 수 있고,
매일 지나가던 길에서 그냥 지나친 예쁜 들꽃들을 보여 줄 수 있어.


이미 봤던 영화에서 숨겨진 옥에 티를 찾아줄 수 있고,

친근하게 느껴지는 일들 가운데서 새롭게 다가서는 법을 알려줄 수 있어.

나는 매일 같은 하루라 생각하는 너의 삶 속에서


네가 세상에서 제일 멋진 하늘 아래 살고 있다고 보여줄 수 있어.











이전 05화 바다 앞에서 작은 목표를 약속했다
brunch book
$magazine.title

현재 글은 이 브런치북에
소속되어 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