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일상라빛 Apr 13. 2024

실증


실증



지금 내 모습에 실증이 난다면

어제의 내가 싫은것인지

오늘의 내가 싫은것인지

내일의 내가 싫은것인지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무엇이 싫든 해답은 같습니다.

오늘을 바꾸세요.


어제의 내가 싫은 이유는 과거의 후회요

오늘의 내가 싫은 이유는 지금 내모습에 불만족한것이고

내일의 내가 싫은 이유는 오늘과 같은 내일이 싫은 겁니다.


모두 현재의 나를 부정하는 마음입니다.



2019.1.16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장 에세이] 살아있는 모든 것은 변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