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노진욱 May 10. 2023

산철쭉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멀어서

그대 찾아 가기엔 힘들 것 같네여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높아서

그대 바라 보기는 어려울 듯 합니다

연산홍도 자산홍도 져버린 후에

구름 위에 바람 속에 피었으니까요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추워서

벌 나비가 날아도 오지 못해요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시려서

산짐승도 산새들도 뒤돌아갑니다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멀어서

내가 매단 꽃등은 너무 높아서

죽기 전에 한번쯤 볼까 몰라요

당신 꿈에 한번쯤 필까 몰라요


작가의 이전글 폭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