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hanyo Jan 17. 2023

두 사람

day6


여섯.

집 앞에서 엣눈 사장님들을 만났다. 나는 작업실에, 두 사람은 점심을 먹으러 가는 길이었다. 이웃인 게 실감 나네요. 웃으며 헤어졌는데 공원길 끝자락에서 두 사람을 다시 보았다. 다정한, 닮은 두 뒷모습이 보기 좋아 따라 걸었다. 같이 책을 만드는 두 사람. 같이 국숫집을 찾아가는 두 사람. 느슨한 옷을 입고 손을 잡고 걷는 두 사람. 

매거진의 이전글 그릴 만 한 것…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