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십일월 Jan 29. 2024

6년 사귄 전 남자친구에게 #2 I 내가 너를 사랑한


그는 아주 뜨거운 커피를 천천히 마시는 것을 좋아했다.


"얼음 조각 넣어서 마셔, 너무 뜨겁잖아."


으음, 이렇게 후후 불어 마시는 게 좋아.


앗, 뜨거워.




그는 사계절 중 봄을 유난히 좋아했다.



“봄은 너무 설레이지 않아?”


전화를 먼저 끊는 법이 없었다.


식사를 할 때에는 꼭 내가 먹는 걸 보고 먹었다. 그리고 물었다.


“맛있어?”



그는 사귀는 5년 내내 집 앞 마트에 갈 때도 내 손을 잡았다.

“정보라! 뛰어!”



그는 항상 술을 마시면

하림의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혀지네'를 들었다


그에게 꽃을 주었을 때


“정말 날 위해 산 거라고? 여자한테 처음 꽃 받아봐. 이 순간을 평생 잊지 못할 거야. 고마워, 정말.”


그 이미지


진정 행복한 모습의 그의 미소


나는 영원히 잊지 못할 거야.



너의 그 미소는 정말 반짝였어.





https://www.youtube.com/watch?v=fYCLmbcXzuM


                    --


이 유튜브의 스크립트 입니다!


다음 업로드일은 아직 기약이 없지만

<소개팅 어플녀>의 일환인 영상이 올라갈 거에요...ㅎㅎ 3화로 구성되어있습니다.

3회차 영상이 다 올라가면

소설로 다시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6년 사귄 전 남자친구에게ㅣ1년 후 달라진 내 모습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