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기원 Apr 27. 2024

스크리브너 매뉴얼 E-book 출간!!!

초간단 매뉴얼 시리즈 

안녕하세요. 

드라마 작가 이기원입니다.

스크리브너는 모든 극작가들에게 꿈의 집필 도구인데요.

자유도가 높은 탓에 실제로 배우기가 여간 까다롭지 않습니다. 

그래서 제가 초간단 매뉴얼을 만들어서 브런치와 얼룩소에 연재를 했었는데요. 

실제로 스크리브너로 작업을 하시는 분들 중 상당수가 제가 만든 매뉴얼로 사용법을 터득하셨다는 것은 안 비밀. 

근데 이번에 얼룩소에서 제 스크리브너 매뉴얼을 이북으로 출간해 주셨습니다. 

이번 기회에 저의 <초간단 매뉴얼 : 스크리브너>로 스크리브너의 신세계로 입문하시기 바랍니다. 

맥/윈도우 공용 매뉴얼입니다. 


이젠 매뉴얼을 옆에 두고 작업하세요. ㅎㅎ


저렴하기까지 하네요. ㅎㅎ


https://www.yes24.com/Product/Goods/126249336


작가의 이전글 이작가의 스토리타임 04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