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롬복댁 Sep 12. 2020

근황을 전합니다.

인도네시아 롬복 코리안 근황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글을 올리네요..

코로나가 이렇게 올래갈줄은 정말 생각도 못했네요ㅠㅠ


저희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그간 열심히 일을 해서 잠시 휴식하러 다녀왔습니다.

바다는 언제 봐도 예쁘죠~

우리의 빌라는 완성되었고

외국인들이 많이 없다 보니 인도네시아에 살고 있는 외국인 또는 현지인들이 주 고객입니다.

올해까지는 장기렌트로 

예약을 진행할 생각입니다.


하지만 개발구역이니 공사도 많고

건축 및 땅을 보러 오는 사람들은 많은 거 같습니다.


다음 주면 아빠 환갑이신데

딸은 이렇게 인도네시아에 와있네요..

부모님은 아무 일 없이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는 게

효도라고 말씀하시지만

환갑날 두 분만 계실걸 생각하니 마음은 좋지 않네요..

롬복에 잠시 오셨다가 가시면 좋을 텐데 하필 코로나라 만남은 미룰 수 밖에는 없는 상황이네요...


우리의 인생은 정말 한 치 앞도 알 수 없는 거 같습니다.


정말 다행인 건, 이곳은 워낙 슬로라이프고

사람들이 몰리는 도심과는 다른 곳이어서

코로나의 영향과는 멀다는 것과 이런 곳에서 아이를 키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두 하루하루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으세요!

다시 모두에게

원래의 일상이 돌아올 거라고 믿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인도네시아 거주비자 이타스를 받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