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강산 Apr 27. 2023

나는 이제 너에게 돌아간다

너에게 나를 보낸다 1




나는 이제 너에게 돌아간다




나는 이제 너에게 가야 한다

나는 이제 너에게 돌아간다 

나는 이제 너에게 들어간다 

나는 이제 너에게 스며든다 

나는 이제 너에게 숨을 쉰다

나는 이제 바다로 돌아간다

나는 이제 하늘로 돌아간다

나는 그렇게 파도처럼 간다

너는 그렇게 구름처럼 간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