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Psydoc Dec 07. 2021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당신에게, 와디즈 펀딩 진행 중

제가 쓴 책이 2022년 2월 발간 목표로 펀딩 진행 중입니다 ^^

일전에 브런치에 홍보글 올렸는데 

또 올립니다

브런치에 글쓰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결국 모두의 꿈은 자신의 이름을 건 책을 쓰는 것이고

그 목표가 처음으로 이루어졌기에..

계속 올리게 되네요 ^^;;


드디어 제가 쓴 책이 나올 예정입니다, 와디즈.. : 네이버블로그 (naver.com)


위 링크에서 

 제가 왜 이 책을 쓰게 되었는지

어떤 과정을 거쳐 이 책이 나오게 되는지에 대하여 간단히 언급하였습니다 ^^

2주간의 오픈예정펀딩을 거쳐

어제부터 정식 펀딩에 들어갔습니다


애초에 펀딩 목표가 작아서 초과 퍼센트가 잘 나왔네요 ㅎㅎ

86분이나 서포팅을 해주셔서 너무 감사할 따름입니다

제 지인분들도 많이 계시겠지요 ㅎㅎㅎ


여기 다시 한번 소개드리자면,


평소 #정신건강의학과 에 내원하려는 분들 중


인터넷에 만연한 잘못된 정보와


속칭 카더라 (정신과 약을 한번 먹으면 평생 먹어야한다.


#정신과 약을 먹으면 바보 된다는 등) 통신에 대하여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가 정확하고 올바른 답을 해주는 내용입니다.


또, 현재 정신건강의학과에 내원하여 치료받는 분들이

필요한 이야기, 궁금한 이야기,  알아두면 좋을 이야기를 담았고


특히 나는 제대로 치료 받고 있는 것인가? 라는 궁금증에 대한

답을 드리고 있는 책입니다.

#정신건강의학과전문의 가 제공하는 정확한 의학적 정보와 팩트를 기반으로 한

#정신건강의학과치료 #정신과치료 를 잘 받는 법을 위한

일종의 #실용서 입니다.

혹시 정신건강의학과 치료를 고민하는 분들이 주변에 계신다면

혹은 치료받은지 얼마 되지 않아서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할지

내가 치료를 받아야할지

앞으로 어떻게 치료를 받아야할지 

고민하거나 궁금한 분들이 있다면

그런 분들께는 장담컨데 큰 도움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그럴 의도로 만든 책입니다. 

자꾸 브런치를 책 홍보의 장으로 악용(?)하네요 ^^


서서히 몇몇 콘텐츠를 준비하고 있어서

2022년부터는 정신건강의학과에 도움되는 이야기와

제가 좋아하는 여행과 

제가 좋아지만 힘들어하는;;; 육아에 대한 에세이도 

틈틈이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작가의 이전글 출간 예정 : 정신과 내원을 고민하는 당신에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