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필시인 Mar 20. 2024

펑펑쓸거야(feat.이종원)

/ 발라드 가수가 부른 트로트 / 

- 펑펑쓸거야(feat.이종원) - 


https://www.youtube.com/watch?v=TQL0kwg7CAQ


펑펑쓸거야 펑펑쓸거야 

당신 향한 나의 사랑 펑펑 쓸 거야


(1절)

당신 향한 나의 사랑은 세상에서 제일 부자네

당신 향한 나의 마음은 세상에서 제일 갑부네


쌓아둘 것 아닌데 가져갈 것 아닌데

사랑을 남겨 뭐 하나

이쁜 당신 내게 와서 꽃이 된 사람

내 인생을 밝혀 준 사람


펑펑쓸거야 펑펑쓸거야 나의 사랑 펑펑쓸거야

펑펑쓸거야 펑펑쓸거야

당신 향한 나의 사랑 펑펑쓸거야


(2절)

사랑이란 내가 가진걸 아낌없이 모두 주는 것

펑펑써도 남는 사랑 당신에겐 매일 모자라





"펑펑쓸거야"는 첫 번째로 작사와 작곡을 했던 노래입니다.

그만큼 애정도 큽니다.

이 노래를 시작으로 노래를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 만든 "펑펑쓸거야"는 빠른 템포의 노래였습니다.

하지만 피처링한 이종원 님이 발라드 가수이고 트로트를 불러보지 않아서 템포와 분위기를 바꾸었습니다.

곡의 분위기가 조금 MZ세대 트로트 발라드입니다.


발라드 가수여서 망설임도 있었지만 오히려 듣기 편하게 가창력에만 의지했습니다.

트로트가 꺾고 흔들어야 맛이라는 생각에서 조금 벗어나고 싶었습니다.

평범한 게 좋은 거라 생각했고요.

키가 높아서 귀에 쏙 들어옵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불러주기에 좋습니다. 








이전 09화 호수 공원에서 만난 가수 이종원 &벚꽃연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