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러비리미 Dec 04. 2022

자가격리 행복회로 (feat. 월드컵)

자가격리 행복회로 (feat.월드컵)


월드컵 기간 중 다시 미니에게 찾아온 불청객 코로나 너어~~

그리고 거의 동반 확정으로 모성을 증명한 나 ㅠㅠ


이제 격리기간 하루가 남은 이시점..

나는 말로만 듣던 무증상 확진자였다.허허..


확진 첫날 가나전의 안타까운 패배로  시작해

5일째 되던 날 16강 진출로 숨막히는 순간이 찾아오고

다가올 격리해제 다음날 16강전을 상상하며

행복회로 엄청 돌리고있는 나 ㅋ

8강에서 한일전 하고 이겨서 Again 2002 가보자


아 16강 진출 너무 짜릿했어..

8강가서 나 성지만화되고싶다아~~ㅎㅎㅎ


————————


어느덧 2022년 마지막 12월

올해는 특별하게 연말 기분과 월드컵까지 겹쳐서..

게다가 한경기 더 볼수있어서 신나요

바삐 살며 너무 뜨문뜨문 올리지만

제겐 너무 소중한 공간이네요

구독해주시는 분들 너무 감사해요

늘 건강하세요 더 자주 올릴거에요 ㅎㅎ



⬇️⬇️⬇️⬇️⬇️⬇️

러비리미 인스타그램​ ​





매거진의 이전글 아빠일기 (feat.그 남자가 사는 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