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채널톡 Oct 16. 2024

[채널라이브] CS에 대한 착각, 문의가 돈이다

돈 버는 상담의 모든 것

CS에 대한 착각, 문의가 돈이다


CS, 적을수록 좋다고 생각하시나요?

고객 상담은 매출과 상관 없다고 생각하시나요?


그건 모두 착각입니다.


광고비를 늘려도 매출이 늘지 않는 '퍼포먼스 마케팅의 종말기’,

고객의 지갑을 열 수 있는 해답은 바로 ‘상담’에 있습니다.


7천만원짜리 세일즈에 채팅 상담을 적용한 ‘엘앤티 렉서스’,

CX팀에 세일즈 TF와 인센티브 제도까지 도입한 ‘팀스파르타’.


온라인에서도 변치 않는 ‘세일즈’의 본질을 간파해

고객 접점을 만드는 기업들의 이야기를 준비했습니다.


✅ Live 1. 채팅으로 7천만원짜리 제품을 판다고?

연사: 엘앤티 렉서스 이종우 기획본부장      

일시: 2024년 10월 24일(목) 오후 5시      

방법: 온라인(Zoom) 링크 별도 제공      

참가비: 무료      

신청 기간: 10월 15일 ~ 10월 24일 오후 4시 30분      

신청 링크: https://event-us.kr/m/93256/24046


✅ Live 2. 요즘 CX팀이 매출에 기여하는 방법

연사: 팀스파르타 김지영 CX매니저 (세일즈TF 담당)      

일시: 2024년 10월 31일(목) 오후 5시      

방법: 온라인(Zoom) 링크 별도 제공      

참가비: 무료      

신청 기간: 10월 15일 ~ 10월 31일 오후 4시 30분      

신청 링크: https://event-us.kr/m/93256/24046


작가의 이전글 NEXT CX: AI 상담, 정말 효과 있을까? 세미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