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얀 Nov 17. 2020

출간 2주만에 중쇄를 찍었습니다.




올해 3월 5일. 

브런치에 첫 글을 시작으로 일주일에 두 번, 혹은 한 번씩 업데이트를 했던 돈에 관한 이야기가 

미디어 창비의 천재만재 편집자 이지은님과 인스타그램에서 웃긴 낙서 그림으로 5만 팔로워들을 매료시키고 있는 최진영 일러스트 작가님을 만나 사랑스러운 한 권의 책이 되었답니다. 



 




브런치에 글을 쓸 때 부터 단단하게 마음을 먹고 썼던 글이라 큰 수정이 필요 없었지만, 그래도 3교 (3번의 최종 교정)까지 최선을 다해 잘 만든 상품으로서의 책을 만들었습니다. 


덕분에 출간한 지 2주째에 중쇄에 들어간다는 소식을 받았답니다. 

(오늘 아침 중쇄 소식을 듣고 살짝 감동의 눈물을 흘렸답니다)


그리하여 제가 자체적으로 특별한 이벤트 마련해 보았답니다. 

일명 [김얀과의 63빌딩 저녁 식사]


오마하의 현자 워런 버핏과의 식사는 최소 30억 이상에 거래가 되지만, 부천의 현자 얀킴과의 저녁 식사는 

제가 쏘겠습니다. 





2020년 12월 31일. 여의도의 심장 63빌딩의 한강이 내려다 보이는 레스토랑에서 저와 함께 맛있는 식사 하시고 살아 온 이야기, 앞으로의 살아갈 이야기 함께 나눠요. 특히나 앞으로 사업이나 계획에 대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Team 킴 중에 가장 똑똑한 브레인 한 명 같이 데려가서 함께 고민해 드리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 


1. 얀킴의 책 [오늘부터 돈독하게]를 구매 (또는 도서관에 신청도서로 주문해 주시고) 해 주시고 SNS에 사진 인증 + 후기를 올려 주세요.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나, 온라인 서점 구매 후기, 네이버 블로그 등 모두 가능 합니다. 대신 #오늘부터돈독하게 해쉬태그를 달아 주셔야 제가 검색하기 쉽답니다.)


2. 추첨자 발표는 12월 24일 크리스 마스 이브 밤 11시에 인스타그램 persimmon.company 계정에서 라이브로 발표하겠습니다. 


3. 그 전에 3쇄 소식이 들려면 신년 맞이 얀킴과의 저녁 식사 이벤트도 바로 준비해 올리겠습니다. 


4. 얀킴의 글을 응원해 주신 여러분 정말 감사합니다. 



**  아래 링크는 이번에 채널 예스에서 한 인터뷰 기사입니다. ^^  

http://ch.yes24.com/Article/View/43325







 

작가의 이전글 비대면 시대지만, 사무실을 마련했습니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