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리틀스타 Oct 07. 2023

[임신32주차] 만삭사진 찍고 온 날

결혼 1, 2, 3년 차 사진 비교하기


반짝아.

엄마랑 아빠는 7월 18일에 결혼식을 열었어. 매년 결혼기념일마다 이 날을 서로 축하해주기 위해 셀프 사진관에 가서 사진을 찍었지. 이거 봐봐! ㅎㅎ

결혼기념일마다 1년 차, 2년 차에 찍은 사진

반짝이가 볼 때 지금의 엄마 아빠 모습과 어떻게 다른 것 같아?


이때는 엄마 아빠 둘이었는데 이번에 사진 찍을 때는 뱃속의 반짝이까지 셋이 찍게 되었다니.. 정말 신기하다! 금방 반짝이가 태어나 백일사진, 돌사진을 찍는 날도 오게 되겠지? 기대된다 ☆



이젠 엄마의 배도 꽤 많이 나왔어. ㅎㅎ 엄마에게도 너가 뱃속에 찾아온 경험이 처음이라서 모든 게 신기하고, 날이 갈수록 커지는 배를 보며 ‘우리 반짝이가 무럭무럭 자라구 있구나’를 느끼고 있어. 내가 엄마가 된다는 사실이 뿌듯한 마음이야!


2023년 세 번째 결혼기념일 사진은 만삭날짜와 비슷해서 만삭사진 겸으로 아빠와 사진을 찍었어. 어떤 옷을 입고 찍을까 고민하다가 하얀 원피스를 입었어. 어때 반짝아?ㅎㅎ 내 배에 너 있다!


엄마는 배가 부른 엄마의 모습이 스스로 기특해서 이렇게 배 아래를 잡고 굳이 굳이 사진을 찍는다!ㅎㅎ 그러면 배가 더 나와보여서 뿌듯하거든… :D



우리 집 근처에는 셀프 사진관이 있어. 이곳에서 마침 임산부를 위한 이벤트를 하고 있는거야! 나중에 반짝이가 태어나서 백일 사진을 찍으러 다시 오면 할인해준데 ㅎㅎ 그땐 우리 셋이 오자 ^^


짜잔! 엄마 아빠가 동시에 고른 베스트 컷!


20분 동안 엄마와 아빠는 열심히 사진을 찍었어! 쉬지 않고 열심히 찍은 것 같은데 결혼 1년차때에 비하면 찍은 사진의 총 갯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 그때는 300장이 넘었었는데 지금은 150장이었나?ㅋㅋㅋ 엄마와 아빠의 체력도 갈수록 떨어지나봐 .ㅋㅋ


내년 여름에는 반짝이와 어떤 사진을 찍게 될까? 설레고 기대돼!

결혼 1년 차, 2년 차, 3년 차! 엄마 아빠의 사진 모음집! 이번에 사진 찍을 때는 뱃속의 반짝이까지 셋이 찍게 되었다니.. 정말 신기하다! 이젠 엄마의 배도 꽤 많이 나왔어. ㅎㅎ 엄마에게도 너가 뱃속에 찾아온 경험이 처음이라서 모든 게 신기하고, 날이 갈수록 커지는 배를 보며 ‘우리 반짝이가 무럭무럭 자라구 있구나’를 느끼고 있어. 내가 엄마가 된다는 사실이 뿌듯한 마음이야!



이제 내년 결혼기념일이면 반짝이가 등장하겠다! 그때되면 우리 반짝이도 태어난지 10개월차가 되겠구나. 넌 어떤 아기일지 무척이나 점점 더 궁금해져..!!


반짝아 엄마랑 아빠가 만삭사진 찍을 수 있게 해줘서 고마워 ^_^

매거진의 이전글 [임신 23주차] 친정엄마와 통화하다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