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대월회관홍사장 Sep 14. 2022

도를 아십니까?

일상에서 깨닫는 소소한 개똥철학

#도를아십니까? 글을 쓰다보니 이 워딩이 딱 떠오르네요. 마지막에 첫줄을 적었습니다^^

25년을 운영하고 있는 제주한우전문점 #대월회관 에서 아침일찍 된장찌게 100인분을 끓였습니다^^

장사를 준비하는 것이지만 저에게는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행위입니다


새벽부터 다양한 기획과 사업에 대한 공부를 하다보면 머리가 뜨끈뜨끈 합니다


스트레스를 받을때 6시에 칼질을 하고 재료를 손질하며 어떤 새로운 맛을 만들어 볼까는 설레임입니다

다른 분들은 이해하기 힘든 정신세계겠지요^^


저의 정신세계는 일을 하면서 자기개발을 하는 것에 큰 의미를 둡니다

찌게하나를 끓이면서도 다양한 자기개발이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는다면 일상이 참 재미 있습니다^^


찌게100인분을 준비하다보니 아침 1시간 30분이 훌쩍지나가버렸네요. 직접 끓인  #제주한우차들된장찌게 를 맛보고 다음일정을 준비합니다  제 입맛에는 딱입니다^^


아침장을 보러 제주시 하나로마트로 가야하네요

오면 #스마트스토어 #제주한우 를 배송하고 숙소청소서포트해주고 가게손님들 받고. 그러면서 로컬사업준비하고 하면서  중간중간 쉬고 공부하고 이렇게 지내고 있습니다. 한마디로 도를 닦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느껴지는 삶의 소소한 깨달음들을 브런치에 올려보고 싶다는 생각이 드네요^^

꾸준히 할수 있도록 조금씩 도와주세요!


#제주한우 #제주여행vlog #함덕맛집 #함덕해수욕장맛집

#랜선회식 #선팔 #맞팔 #좋아요 #구독 ##제주여행 #제주여행친구 #제주여행크리에이터 #제주함덕 #대월회관 #육회 #육사시미 #제주여행유튜브 #제주한우맛집  #제주공간크리에이터 #제주영상크리에이터 #제주로컬트립닷컴 #제주로컬크리에이터

작가의 이전글 파이어 족이 유행인데 내가 원조 파이어족이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