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가벼운 고래 Dec 19. 2019

時집 : LG ThinQ

공간;감

너는 나의 공간을 공감한다



비가오는 날이면 눅눅한 아침 냄새를 싫어하는 내게

너는 포근한 품으로 날 안아주고


집에서 음식 냄새가 나는걸 싫어하는 내게

너는 스스로 원풍이 되어 날아와주고


폭풍같은 평일이 지나 휴식이 필요한 내게

로맨스 가득한 로망을 심어주고


좋아하는 원피스를 오래입고 싶은 내게 

쭈글쭈글 기분이 상하지 않게 아껴주고


피곤한 밤아무것도 하기싫은 내게

내가 가는 길을 따라 나의 흔적을 지워주고


꽁꽁 얼어붙은 마음을 녹여줄

따뜻한 욕조가 필요한 내게

너는 위로를 담아둔다



너는 나의 공간을 공감한다




매거진의 이전글 時집 : 버드박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