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심통빈 Dec 07. 2022

나는 평범하지만

주류엔 흥미가 없다. 거대한 하나의 이야기보다는 다양한 내러티브를 듣고 말하고 주목하고 싶다. 누구나 할 수 있는 건 지겹다. 나라서 너라서 할 수 밖에 없는 이야기들을 알고 싶다. 거시적인 이야기들은 나의 이야기가 아닌 것만 같다. 맛있게 말하는 사람이 좋다. 도대체 보편이 뭐고 보통이 뭔지. 나는 단지 나와 너만 조금 알 뿐이다.

매거진의 이전글 나를 대신할 수 없는 것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