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다 지나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티라미수 Jun 13. 2023

브런치 매거진 돌려주세요.

디자인 하향평준화 제발 그만!


한동안 브런치에 들어오지 않아서 몰랐다.

그동안 브런치 디자인이 대대적으로 

바뀐다는 건 알고 있었고,

바뀐 후 썩 맘에 안 들었지만 그다지 신경 안 썼다.


근데 어제 알게 된 사실, 

매거진 화면 디자인도 바꿨네요?



원래 매거진은 옆으로 슥슥 화면터치하면서 

내 글 목록들을 펼쳐볼 수 있었다.


내가 브런치에 글을 쓰기 시작한 이유도 

솔직히 매거진이 예뻐서였다. 


독서모임에서 다른 분이 브런치 

매거진에 글을 쓰는 거 보고, 

화면이 너무나 예뻐서 나도 

브런치 작가 신청을 한 건데... 이젠 없어졌다. 

글이 위에서 아래로 쭉 나열된 형태로 바뀌었다.


아니 그럼 그냥 원래 홈 화면이랑 

매거진 글 열람 방식이 똑같지 않은가. 

그럼 매거진은 대체 왜 존재해야 하는지 

그 이유를 알 수 없다.



나는 브런치북보다도 매거진을 더 좋아하는데 

휴~ 아쉽다.





뭔 차이가 있는지요??



매거진의 이전글 서평을 써야 하는데 책 내용이 생각 안 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