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녹차 Apr 03. 2023

만족


2023. 3. 30         


오전에 인스타를 하다가 어떤 사람의 댓글을 봤다. 내가 올리는 이미지를 NFT로 사고 싶다는 말이었다. 딱 봐도 광고 같았다. 하지만 NFT에 대해 궁금증이 발동했다. NFT를 검색해서 좀 읽어봤는데 뭔 소린지 전혀 이해가 안 됐다. 내가 이해도 못하는 걸로 무슨 돈을 벌겠나 싶었다. 그러다 아침 일찍 읽은 말씀이 번뜩 생각났다.     


“지금 가지고 있는 것에 만족하는 것은 경건에 큰 도움이 됩니다... 그러므로 먹을 음식과 입을 옷이 있다면 만족할 줄 알아야 합니다... 돈을 사랑하는 것이 모든 악의 뿌리입니다. 돈을 더 많이 얻으려다가 진실한 믿음에서 떠나고, 오히려 더 큰 근심과 고통만 당하게 됩니다.”(쉬운성경/ 디모데전서 6:6,8,10)     


와 진짜 하나님... 매일 느끼는 거지만 매일 소오름... 주님은 내 걸음보다 늘 앞서 계신다. 쓸데없이 욕심내며 살 생각일랑 버리고 지금 하는 일에 만족하며 살라고 미리 예방접종을 놓아 주셨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http://www.instagram.com/nokcha_picture_diary/     


작가의 이전글 카톡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