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기초적 Mar 22. 2024

자연스러움

내가 생각하는 자연스러움


이상을 꿈꾸며 현실의 벽을 허물 때 생겨나는 용기와

현실을 직시하고 이상을 내려놓을 때 생겨나는 겸허함이 내 삶을 이롭게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나요.


저는 그것을 '자연스러움'과 같은 의미라고 생각했어요.

매거진의 이전글 슬픔이 찾아올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