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뽀르파트재 May 03. 2022

나는 뭐로 만든 걸까요?

일상에서 재미있는 미술 찾기 1




                                                                                




미술은 별거이지만 별거가 아니다.

일상에서 얼마든지 미술은 쉽게 만날 수 있다.

문득 코인 티슈를 보면서 손만 닦아버리기엔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는 뭐로 만든 걸까요?>는 그렇게 시작되었다.

우연히 코인 티슈를 3~5개 연이어 붙이고, 수성 사인펜으로 채색을 했다.

그러고 보니 애벌레 얼굴이 생각났다.

작은 눈알, 색깔 비즈로 코를 그리고 더듬이는 무엇으로 할까? 고민하다 

공예용 실을 붙여주었다. 마지막으로 스포이드로 물방울을 톡~톡~

몇 방울 떨어뜨리면 근사한 애벌레들이 꿈틀거린다.


아이와 야외에 나가 야외 미술활동으로 해봐도 좋고 아니면 

가족활동으로 애벌레를 만들어 보면 어떨까?

화창한 요즘, 집 앞 공원에 나가 사진을 찍으며 놀아봐도 손색이 없을 듯하다.

신기하게도 작품속에는 자신의 모습이 발견된다.


작품을 보면 내가 보인다. 그리고 아이의 작품속에는 아이가 보인다.

 

작가의 이전글 작가님, 사인해 주세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