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record Aug 16. 2021

만달라키 조명전시



이태리 밀라노의 만달라키 스튜디오사의 헤일로 에디션 <Hello Halo by Mandalaki>. 평소 자주 방문하던 편집샵 챕터원과 분더샵이 콜라보를 하여 전시한다기에 방문하였다. 분더샵의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지상층과는 달리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할 때 방문했던 지하 층고는 별다른 특색이 없었다. 하여 이번 전시도 별다른 기대 없이 방문했지만, 전시장에 도착하자마자 설레는 기분이 들었다. 기대를 안 해서 그런 것보다는 확실히 조명이 주는 압도감이 크다는 걸 다시 한번 느꼈다. 전시장의 음악, 차가운 온도, 은은한 연기는 만달라키 조명의 분위기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었다. 단지 조명을 전시했을 뿐인데 공간이 주는 분위기가 이렇게나 달라진 것을 보니 디자인이 주는 웅장함에 감탄하였다. 






만달라키 조명은 예술가, 건축가, 과학자들의 오랜 과학 기술 연구를 통해 탄생되었다고 한다. 해 질 녘의 석양 또는 우주를 떠오르게 하는 이 조명은 다른 조명들에 비해 다소 비용이 드는 편이지만 그만큼 가치 있다고 본다. 자연의 빛을 연상시키며 바라보기만 해도 평온함을 준다. 나의 픽은 헤일로 HORIZON! 색감의 분위기와 우주를 연상시키는 게 너무 마음에 들었다.






작가의 이전글 That is just fine!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