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우엉 Aug 06. 2022

하이 딱복

4월 6일 오전 12시 56분 우엉으로부터

ㅋㅋㅋㅋㅋ 하이 딱복

진짜 4월 5일 식목일 말이 되나요

뭘 했다고 시간이 벌써 이렇게 됐지?


3월 조각모음을 좀 해봤거든

메모장에 쓰여있는  복붙 해왔어 이걸 이으면 결국 편지가   같아 나를 주로 생각하게 하는  요즘 너랑 얘기할 때나 네가 백승이에게  편지를  때야 ㅋㅋㅋ 메모장에 제목만 보면 이래


3/10 근로복지공단 (ㅋㅋㅋㅋ웃프다ㅠ)

3/11 나진짜개만ㄹ은일을했네 ㅋㅋ (인수인계서 쓰면서 현타 옴)

3/13 사랑이 버거워도 좋아하는마음을포기하지않는게 진짜사랑이구나 싶어 버거운대로 좋아하는 마음 (이거 오늘 편지 요약인데 3월 초에도 나 이렇게 생각하고 있었나봐)(아마도 재호 카페 하느라 힘들어서 다짐하자고 적어놨던 것 같음 ^ ^)

3/13 친해질때까지좋아하자 친해져도 지킬것은지키면서 가장중요한가치는지키면서 친해진다는감정자체를버거운거라고생각했는데 나도모르게왜그말을했은지모르겠네 ㅋㅋ 친해질때까지 좋아하자 그럴수있기를바라 (이것도 너랑 얘기하다가 우리 친해지자고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던 날인 듯)

3/14 진지와 웃음의 골이 비슷해서 (너랑 친하게 지낼 수 있는 이유인 것 같아 희로애락의 레벨ㅋㅋㅋㅋㅋㅋㅋㅋ이 거의 비슷함)

3/15 안녕하세요 부대표님, (구글에 검색해봤어 '입사 거절 멘트')

3/15 서로의용기가되는사이 (이건  편지 보고 2521보고 써놓은  ㅋㅋ 계속 앞으로 나아가게 하고 힘이 되어주는 사이인  같아 멋지다고 생각했다!!)

3/18 이펙스 두포미 막팬 (페즈 영상 올리느라)

3/20 나는 원래 우울한 감정이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래도 지금은  많이 웃는 시간이 많아진 사람이라 그래서 다행이야 나를 크게 하는  사랑이라서 다른  아니고 사랑이라서 (이거 진짜 맞음  원래 엄청 우울한 사람임 ,, 네가 지난번에 나한테 언니도 말이 없을 때가 있어? 그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럴  있어^^)

3/23 아무런 의심없이 서로의 행복이 되는 사이 (이상적인 관계에 대해 생각해보았다)

3/25 아너어어어어어무웃갸 (재호    까먹을까  우다다 적어 )

3/27 개인통관부호 (마블아 재호 두 장 주라)

3/27 We call it love 더많이 더자주 사랑이라고 말할수있기를

3/27 오래오래 아름답게 오해하는 사이 (오해해도 아름다울 수 있는 거리를 유지하자고 생각했던 듯 ㅋㅋㅋ)

3/28 큰창 옆에 전지사이즈 인쇄 (폼보드) (이건 결국 현수막으로 뽑았어 ㅋㅋㅋㅋ)


거봐 진짜지? 짱많네

사실 저거 중간중간 크린토피아 이딴것도 (ㅠㅠ) 있어서 지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랑 놀고   재호한테는  못써도(ㅋㅋㅋㅋㅋㅋ) 개인적인 마음을 적어두는 날이 많아. 그리고 결국은  메모장에서 어떤 날들의 조각으로만 남아있을 것들이 이렇게 글이 되게 해 줘서 고맙다 딱복아!


선물 ,, 안 줘도 되는데 고마워  받고 맘껏 기뻐해야지 키키 고마워 네가  보람이 있게끔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이도록 할게


생일도 있었구나 그러고 보니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다들 축하해주고 그래서 기분 좋았어 생판 모르는 트친들한테 축하받는 것도 좋고 옆에 있는 가까운 친구들한테 축하받는 것도 좋고 ~ 태어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음 ㅋㅋ 근데 그거 알아? 엄빠한테 아직 편지 못씀 ㅋ 참나 ㅋ 게으른 허노인,,

진짜 다삼다난한 삼월이었다,,

많은 게 바뀌었지만 그래도 그대로인 게 있어서 다행이기도 해 원래 힘들면 다 내려놓고 싶어지는 나인데 뭔가 그러지 않으려고 애써서 더 힘들었나 싶기도 허다

폭풍 같았던 가운데에도 같이 화내 주고 위로해주고 웃겨줘서 고맙다 칭구야

딱복이가 있어서  까먹기도 하고 힘듦이 덜어졌다는 생각도  들었어  기록들을 보니 3월의 나는 그랬던  같아

슬픔을 나누면? 슬픈 사람 두 명 -> 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이라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네가 만약 그렇게 생각한다면 나는  몫의 슬픔을 감당하기 위해 노력할게 ,, 어른이 되는 과정에 저게 진짜 크다고 생각하거든 감정을 쉽게 배설하지 않는 거 ,, 근데  어렵다 맨날 욕하고 사랑하고 쥐어뜯고 ,, 으휴 정말 못살아 ~


4월은 (매달 이렇게 말하는 거 같긴 한데?) 좀 수월하고 ㅋㅋ 4랑이 가득하게 보내보자! 그래도 우리는 사랑하니까 ,, 사랑둥이들이니까 ,, (?????????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재호 편지는 스킵할래

딱복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나의 첫 번 째니까 ~

잘 자룜

태어나줘서 고맙다는  해줘서 고맙다 아이돌  느낌이잔아 ㅋㅋ

작가의 이전글 내 사랑 우엉씨에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