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봄날의 소풍 Aug 08. 2024

떠나요 제주도 1

-첫째날

1.9.81제주파크

https://naver.me/5vIYOx1Y

그레비티 레이싱 테마파크 ‘9.81 파크'는 동력 없이 지면 경사와 중력 가속도 9.81m/s²만을 이용해 스피드를 즐기는 다운힐 레이싱이 대표젹이다. 아름다운 한라산의 탁 트인 뷰를 감상하 수 있으며 자동회차로 여유롭게 업힐 레이싱을 모두 체험할 수 있다. 스마트 폰에 어플을 설치하고 팔찌에 태그하면서 3.1.2코스를 순서대로 레이싱한다.영상도 간직할 수 있고 배틀도 할 수 있어서 이색적이고 재미있다.올라갈때는 자동동력가속으로만 올라가는 것도 신기했다. 카트 레이싱은 물론 내부에는 실내 레이저태그 슈팅 서바이벌 게임, 메타버스 레이싱, 대형 스크린 스포츠 랩, 범퍼카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먹거리, 카페, 쇼핑, 릴랙스 공간 등이있어서 좋다.


2.금악리 무짠지 냉면

https://naver.me/5hJHl2s4

여행은 식도락!!제주 금악리에는 돼지고기 가공이 유명하다고 한다.이 곳에서 나는 양배추,무,돼지고기로 냉면을 만드는데 맛집이다.매운 비빔냉면 강추한다.고기완자도 맛있고 30분정도 걸려서 기다렸다가 들어갔는데 더운 여름 맛나는 점심이 되었다.



3.그랜드 조선호텔

https://naver.me/FRDc3xCP

개방감있는 스튜디오룸이 너무나 멋지다.어메니티도 훌륭하고 중문단지 안에 있어서 다니기에도 편했다.숙소가 쉼이 되어서 좋았던 곳.식당비용은 사악하여 근처에서 사먹거나 특히 쌓인 쿠폰으로 근처 스타벅스에서 샌드위치와 샐러드로 아침을 자주 이용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행복한 일이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