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서령 Jul 21. 2023

오늘도 나는 나의 신기록에 도전한다

도전하는 모습이 얼마나 아름다운 것인지를!

나는 오늘도 한계에 도전한다.

내가 어디까지 버틸 수 있는지

나에게 가능성이 있는지

나는 오늘도 나를 시험한다.


과연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마음이 향한 곳을 몸이 따라갈 수 있을까

매 순간 이상과 현실의 대립이다.

높은 곳을 추구하면서도

낮은 곳을 맴돌며 전전긍긍한다.


그래도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조금씩 발전하면 되니까

수준을 높이고 안목을 넓혀야

보다 많은 것을 인식하고 

그것을 배우고 얻기 위해 애쓸 테니까


나의 한계는 어디까지일까

그건 나도 아직 잘 모르겠다.

매일 기록을 깨고 있으니까

오늘도 신기록 달성이 목표다.

어제 세운 기록보다 0.01초만 올려도

나는 오늘 성공이다.

난 오늘도 반드시 해낸다.


작가의 이전글 카르페 디엠, 지금 이 순간 찬란히 빛나기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