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포스트이십일 Jul 03. 2023

“가구 인테리어 공간은 요술의 세계”

[톡톡 에세이] 로리에갤러리 이진상 대표

로리에갤러리 이진상 대표

가구의 숨결이 느껴지는 공간 속에 우리가 품은 꿈들이 피어난다. 나무의 따스함이 우리를 감싸고 평온한 향기가 우리를 안아준다. 잠깐 쉬는 자리에 편안함을 느끼고 마음 속 꿈들이 현실로 다가온다. 고객의 취향이 스며든 그 흔적들은 고객만의 공간으로 빛나게 한다. 


다양한 색감과 디자인이 조화를 이루며 가장 아름다운 가구 홈 컬렉션을 완성한다. 가구의 미학이 흐르는 곳에서, 우리는 일상에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아름다움과 여유를 만난다.

 

가구 인테리어는 마음의 공간을 채우고 스스로 디자인하는 종합 예술이다. 때문에 우리의 삶에 포근한 시선을 준다. 가족과의 소중한 시간, 친구들과의 이야기, 사랑하는 사람과의 만남, 따듯한 차 한 잔, 따스한 햇살 아래의 산책. 


그곳에서 우리는 휴식을 찾고 사랑과 행복을 느낀다. 가구 인테리어는 우리의 이야기를 들려준다. 나만의 세계를 그려내는 펜이 된다.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가꾸면서 우리는 새로운 시작을 한다. 


가구의 매력이 공존하는 그곳에서 우리는 빛나는 순간을 함께한다. 우리의 소중한 공간을 꿈과 현실이 만나는 곳으로 꾸며준다. 그래서 가구 인테리어는 언제나 순수한 동심의 세계를 만드는 요술이다. 여기, 로리에갤러리 가구의 요술 세계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운 스토리를 만들어 보자. 


로리에갤러리 가구 인테리어 이미지


작가의 이전글 [칼럼] 컬러전도사 오현주, 8회. '나만의 색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