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eelGreatMan Apr 24. 2023

신규 서비스 런칭 - 새로운 형태의 결제를 만들어가다.

후-분할결제인 BNPL를 넘어 선-분할결제인 스노우볼을 출시한 이유


 최근 저희 팀에서 스노우볼 이라는 새로운 서비스를 출시했습니다.
서비스 바로가기 : https://ssomee.com/snbl

스노우볼은 기존에 저희가 운영하던 소비의미학(Buy Now Pay Later)과는 다르게 Save Now Buy Later의 선-분할결제 개념입니다. BNPL은 후-분할결제 라고 보면, 스노우볼은 선-지급으로 분할해서 상품가격을 지불하고, 후에 상품을 조금 더 저렴한 가격에 받게 되는 구조입니다.


이로서 저희는 분할결제의 모든 것을 담아내는 서비스로 성장하고자 하는데요,

기존에 BNPL은 사용자들이 신용도도 낮고, 신용을 쌓을 기회조차 없었지만, 저희는 이 선-분할결제 - 즉, 스노우볼 서비스를 통해서 사용자들에게 최소한의 신용을 쌓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뿐만 아니라 젊은 층들 대상으로 저축률이 상당히 낮은 대한민국에서 저축이라는 단어의 무색무취하고 재미없는 것이 아닌, 성취를 통해 혜택을 받아갈 수 있는 형태의 서비스로 나아가고자 합니다.

최근 기사에서 은행들이 새로운 형태의 적금들을 출시하고 있다고 하고, 이에 MZ들은 만기 시 1,300원 혜택 보는 기념일 관련 100일 적금등에도 열을 올리고 있다는 걸 보면서 성취와 재미에 포커스를 둔 제품을 만들면 사용자들을 사로잡을 수 있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이에 더해 저희 팀의 미션인 책임감 있는 소비를 통해 개인과 사회의 발전을 이끄는 것에 한걸음 더 나아간 것 같아 뿌듯하네요.

현재 closed beta에서 이제 beta로 오픈을 하였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사용도 실제로 해보시고 피드백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사용자들은 저축을 재미없어하다 보니, 저희는 조각구매의 개념으로 스노우볼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곧 브릿지 투자라운드를 시작할 거다 보니, 관심 부탁드리고, 연락도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웃백 기프트 카드의 경우 13%까지 할인이 되고 나머지 상품들 ( 애플 제품들도 내일(4.25) 추가 예정)도 할인해서 구매하실 수 있으니 많은 이용, 관심 부탁드립니다.

*혹, 제휴/협력등을 원하셔도 편하게 연락 주세요.       








작가의 이전글 극복할 수 있을지 모르는 삶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