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작가야 Apr 25. 2022

앨리가 이름?

아가야 너도 많이 놀랐쥐!


아래 사진의 골목에서 보이는 남산 타워가 정겹다.

용산구 해방촌의 오래된 옛골목이다.



오래된 옛 골목을 홍보하는 TV 프로그램에서 외국인 리포터가 골목의 매력을 열심히 소개하는 중인데...

이때 홍 집사(남편)가 훅 들어온다.

"앨리가 저눔아 이름인가 보지?"


미처 프로그램 타이틀을 보지 못한 나의 리엑션이다.

"그런가 보넹."



뒤늦게 '포비든 앨리'라는 프로그램 타이틀을 본 나의 리엑션이다.

"헉! 우앙 ㅋㅋㅋ 앨리가 저눔아 이름 ㅋㅋㅋ 죽인당 넘 웃겨 ㅋㅋㅋ"


(홍 집사가 언급한 그눔아 앨리)


배를 움켜쥐고 너무 웃다가 눈물을 훔치며 문득 홍 집사 표정을 본 나의 리엑션이다.


"그그그그그럴 수 있네 충분히! 하필 또 외국인이니ㅋㅋㅋ."


"아가야 너두 많이 놀랐쥐 ㅋㅋㅋ"





사진:pixabay




ps:

'쥔님과 집사님네 낄낄 한 줄' 은 계속됩니다.

지치고 힘들 때 쉬어갈 수 있는 낄낄 한 줄이 되면 참 좋겠습니다.

억지로 웃어도 효과가 있다니 함께 웃을 수 있으면 참 좋겠습니다.

철들면 무거우니 철이 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쥔님: 남편 휴대폰에 저장되어있는 아내 '저'입니다.

*집사님: 퇴직 후 설거지 빼고 전업주부를 자청, 집안일을 담당하시는 남편 '집사님'입니다.ㅋㅋㅋ


***'쥔님과 집사님네 낄낄 한 줄'은 월요일에 발행합니다.

힘든 월요일에 조금이라도 웃어볼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요^^***


모두 모두 월욜 화팅!


매거진의 이전글 목단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