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석효 Nov 07. 2015

다른 게 아니라 다른 거야

당신이 우리보다 다른 게 아니에요. 

"나는 친구들보다 먼저 취업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읽고 공감하는 글을 쓰고 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공부도 하면서 동아리 활동도 꾸준히 하고 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유학을 갔다 와서 외국어를 좀 잘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만나는 사람들 마다 예쁘다고 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스스로 아르바이트를 해서 용돈벌이를 하고 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벌써 4학기째 성적이 4.5야.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어제 하루 종일 카페에서 공부를 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집에 돈이 많아.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멋진 친구들이 많아.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나는 남들이  부러워할만한 연애를 하고 있어. 나는 걔들이랑은 달라."


그래요. 우린 달라요


당신이 우리보다 다른 게 아니에요,

당신과 우리가 그저 조금 다를 뿐이에요

 

다른 게 아니라 다른 거예요.



#다름 #내_멋대로_글쓰기

 

작가의 이전글 말ː투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