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트렌드 서퍼 Apr 10. 2023

메타버스 디자인 멋지다! 인공지능

 이게 되는 구나! 인공지능 프롬프트 엔지니어 도전

디자인 문외한이고 똥손인 내가 인공지능 붙잡고 그것도 메타버스 디자인에 도전해 보았다.

그런데 이게 된다.

사회적협동조합 이사장을 맡고 있어서 조합원인 충북옥천 사회적기업 고래실에서 발간하는 전국 유일 리틀포레스트 농촌잡지 옥이네 홍보도 도울 겸 웹카드를 만들어 보았다.


아 세련미는 떨어진다!


언제가 더 나아질 것이다 믿음으로 두 번째 도전을 해보았다.

지인이 책을 출간했다고 하여 도전해 보았다.

한계도 많고 아직 인공지능에 대해 잘 모르겠다.

이렇게 만들어 본다고 딱히 비즈니스 모델은 생각나지 않는다.


조금 더 노력해서 좀 더 높은 차원에 도전해 보았다.

인공지능 프롬프트 엔지니어는 모든 영역을 아우르는 진정 다재다능한 전문가 될 듯 보인다.

그래도 세련미를 갖추려면 많은 수련이 필요할 것 같다.

우리 함께 인공지능을 통해 먹고살 수 방법을 찾아보아요!


매거진의 이전글 프롬프트 엔지어로 변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