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anuo Aug 22. 2019

끊을수 없는 것들

어쩌면 내가 좋아하는 나의 취향 

나는 전형적인 A형이다

소심하고 싫음을 표현하지 못하며 거절에 능하지 못하다.

져주는게 이기는 거라 알고있고둥글게 살자가 나의 생활 방식이기도 했으며

싸움과 논쟁과는 거리가 먼 사람이다.


내가 좋아하는 것을 주장하기 보다는

맞춰주고따르는것이 편한 

남들이 보기엔 답답하다고 할 수 있는 성격이다

나같은 사람들에 대해 누군가는

의견이 없는 사람"

뭘 해도 상관없는 사람” 이라는 식으로 얘기하지만

정말 그렇지 않다.


나는 누구보다 뚜렷한 취향과 선호하는 것들이 있는 사람이다.

20대의 나는 마지 못해 맞춰주던 나였다면

지금의 나는 정말 상관 없고 정말 괜찮은 부분이기에

괜찮다 라며 선택권을 넘겨준다


내가 좋아하는 것

자연초록초록한 뷰투명한 바다

그늘있는 햇빛, 너무 덥지 않은 선선한 바람

해가 지는 핑크빛 하늘

평화로운 마음

좋아하는 사람과 여유로운 시간

사랑하는 사람들이 모두 평화로운 것

무채색심플한 옷

앙리 마티즈 같이 자유롭고 형태에 얽매이지 않는 그림체

채소당근,  셀러드생선, 일식

편한 좌석의 카페 투어  공차밀크티

요가자전거평화 

착한개그코드 맞는긍정적인 사람

재즈잔잔한너무 시끄럽지 않은

크리스마스케롤눈오는날 따뜻한 전기장판


지금 나열하다 알았는데,

내가 끊을 수 없는 것들

내가 좋아하는 나의 취향은 위와 같다


작가의 이전글 내가 진정 나 자신을 사랑하기 시작했을 때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