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can make anythingby writing
C.S.Lewis
마케팅 인사이트
'다이소'가 K-뷰티 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다이소 리들샷 품절 대란이 작년의 핫 이슈였다면, 최근 가장 핫한 다이소 뷰티템은 '손앤박 립밤'이에요. 1️⃣ 다이소의 화장품 라인, 특히 '손
contents.premium.naver.com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된 노년층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newyearmarket)’과 협업한 세대 통합 상품을 출시한다.신이어마켙은 ...
www.shinailbo.co.kr
[앵커]알리익스프레스에 글로벌 1위 뷰티기업 로레알그룹이 입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국내 시장에서 공격적인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알리가 생활용품과 식품에 이어 뷰티로 영토를 넓히고
biz.sbs.co.kr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월 강남점에 문을 연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지난 석 달간 350만명이 방문했다고...
www.yna.co.kr
현대백화점면세점이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을 출시한다. 해당 멤버십은 MZ세대가 선호하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으로
zdnet.co.kr
커머스와 마케팅 관련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