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다이소'가 K-뷰티 산업에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다이소 리들샷 품절 대란이 작년의 핫 이슈였다면, 최근 가장 핫한 다이소 뷰티템은 '손앤박 립밤'이에요. 1️⃣ 다이소의 화장품 라인, 특히 '손
https://contents.premium.naver.com/allaboutcommerce/story/contents/240515213931423tf
프랜차이즈 편의점 CU가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된 노년층을 지원하는 사회적 기업 아립앤위립의 소셜 브랜드 ‘신이어마켙(newyearmarket)’과 협업한 세대 통합 상품을 출시한다.신이어마켙은 ...
http://www.shinailbo.co.kr/news/articleView.html?idxno=1873280
[앵커]알리익스프레스에 글로벌 1위 뷰티기업 로레알그룹이 입점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국내 시장에서 공격적인 확장세를 보이고 있는 알리가 생활용품과 식품에 이어 뷰티로 영토를 넓히고
https://biz.sbs.co.kr/article/20000171376
(서울=연합뉴스) 강애란 기자 =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월 강남점에 문을 연 디저트 전문관 '스위트파크'에 지난 석 달간 350만명이 방문했다고...
https://www.yna.co.kr/view/AKR20240510152400030
현대백화점면세점이 MZ세대를 겨냥한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하입클럽(HYPE CLUB)'을 출시한다. 해당 멤버십은 MZ세대가 선호하는 SNS채널인 인스타그램을 기반으로 운영되는 것이 특징으로
https://zdnet.co.kr/view/?no=20240512110324
커머스와 마케팅 관련 인사이트를 전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