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너부리 May 07. 2023

3번만에 성공한 쌍둥이의 도전

2023.05.07

지난 5일, 그러니까 어린이날에 둥이들은 역사적인 '극장 영화관람 도전'에 성공했다. 역시 인생은 삼세판이라더니 딱 3번째 도전만에 영화를 극장에서 처음부터 끝까지 보는데 성공했다. 심지어 본편을 다보고 쿠키까지 즐기고 나왔다. 


첫번째는 이제는 제목도 기억 안나는 애니메이션이었다. 많아야 20~30명 정도가 들어가는 단란한 극장에 일찌감치 자리를 잡았다. 코로나19가 한창 일때라 과자나 음료를 먹지 못하는게 아쉬웠는데...지나고 보니 그건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불이 꺼지고 영화가 시작될 때 조금 불안했는데 하필 첫 장면이 천둥번개가 치는 동굴 속에서 떨고 있는 동물(공룡이었나...)들이었다. "아빠 무서워" " 나 나갈래". 그걸로 끝. 수만원짜리 티켓은 그렇게 날아가고 집으로 털래털래 돌아왔다. 


두번째는 영화 <싱투2더>. 동물들이 노래하고 춤추는 아주아주 신나는 영화였다. 둥이들도 두번째 도전에는 꼭 성공하리라 마음을 먹고 온 만큼 잘 버텼다. 재밌게 잘 보고 있는데...영화가 중반을 지났을 무렵, 주요 인물 중 하나인 카멜레온으 눈알이 툭하고 빠져버렸다. 옆을 보니 둥이들이 크게 놀란 눈치다. 그것도 모자라 카멜레온은 눈알이 빠진 자리에 사과를 넣었고...."아빠 저게 뭐야" "무서워" "나 나갈래". 그 이후 <싱2게더>는 말만 해도, OTT에서 지나가는 포스터만 봐도 아이들이 소스라치게 놀라는 영화가 되었다. 


극장에 팝콘이 빠지면 안되지!!


그리고 세번째 도전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이제 초딩이 되었고, 마리오는 닌텐도에서 보기도 해서 익숙하고, 무엇보다 아이들이 휴가지에서 오락실에 가면 가장 좋아하는 오락이 '마리오 카트'다. 

비를 뚫고 간 극장에, 팝콘을 하나씩 가지고 앉았다. 메인 빌런 쿠파가 좀 무섭게 나타나기는 했지만 둥이들은 꿈쩍도 하지 않았다. 중간중간 까르르 웃기도 하고 2시간 가까운 영화를 완벽하게 다 보는데 성공!!!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때도 나가자는 소리 안하고 앉아있다가 쿠키도 보는데 성공. 


자...이제 다음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이다....아, 이건 12세 이상이구나. 그럼 조금 더 기다리자.

  


작가의 이전글 야구장과 축구장을 다녀온 쌍둥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