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순정 Mar 07. 2024

붕 뚝 턱

요즘 나

붕 떠 있는 느낌

붕 떠 있다

뚝 부러져

턱하고 떨어진 이번 주


출장으로 위로를 삼아 보았으나

잠시 뿐

계속 흔든다


내가 말했지 간헐적 직장인

능력이 없어서 간헐적이 아니라고


오늘 다시 이력서를 쓰고 있다

해외 남미 드디어

남미 가즈아


나의 열정과 화는

남미에서 뿜뿜 해야 한다

뿜뿜


너가 원하는 일을 하면서 살기 바란다

장수랑 상관 없이

행복하게 살자

사는동안


그리하여 간헐적 직장인은

인수인계 잘 하고 있습니다


있는 동안 잘하자

그리고 멋지게 안녕하자


10년 넘게 일하고 공부했던 곳도

한번 뒤돌아 본 적 없다


후회없다


오늘 보니 아주 미치게 일했더만

입사 8개월 동인

세계 공예협회 공예도시인정 받기 위해

신청서 영문으로 캬악 결과 서류 심사 통과

내가 생각해도 넌 어디서든 살아남을 거야


맥주 한잔 해야겠다


유네스코 창의도시 준비

음 서류랑 pt한글로 우선 작업


작년 물먹어서 미친듯이 해야하는데

나 말고

간헐적 직장인은 보조란다

서류 만들고 영문이든 한문이든 만들라하면

만들어서 담당자에게 넘기고


Pt만들라 하년민들어서 넘기고

영문 번역하라 하면 번역해서 넘기고


간헐적 직장인 이지만

언제나 내가 준비하고 내가 책임지는 역할이었다

좋아 했고 즐겨서 성공했다


간헐적 직장인은 간헐적 다이어트 하면서

다시 나갈 준비하면 된다


인정해 주는 집단에 가서 즐겁게 열정을 뿜뿜하련다


유해한 인간은 멀리하자




매거진의 이전글 사심 가득 채운 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