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Fwaradise Jul 18. 2024

내 삶에 대한 주간 월간 연간 보고서

나는 나에 대하여 얼마나 소홀한가?

회사에서는 일별 주별 월별 분기 반기 연간  보고서를 주구 장창 그것도 매우 열심히 갖은 분석 도구를 활용해 가며 작성한다.

허나

나의 자산, 나의 꿈, 나의 목표, 나의 건강, 나의 운동량, 나의 공부량, 나의 성향, 나의 강점과 약점, 나의 히스토리, 나의 레퍼런스를  얼마나 잘 분석하고 데이터를 쌓고 있는지 .. 모르겠다.

회사에서 하는 나의 일에 대한 관심과 애정의 1/100 만큼이라도 내 자신과 인생을 더 돌아보고 생각하고 시간을 투자 할 수 있었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하는 후회를  불혹에 와서야 하게 된다.

아직은 늦지 않았다고 생각하며

나를 위한 보고서를 작성해 보기로 했다.

휴가 중 단 1일이라도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고 나를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기로 했다.  

오직 나만을 위한 휴가 계획 .. (어디 멀리 가지 않더라도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고 홀로 있을 시간) 설렌다.

이번엔 엑셀 말고 종이에 슥삭슥삭 소리내며 연필로 적어볼까한다. #나의인생계획 #나의인생보고서


작가의 이전글 이기적 공감의 모순에 대하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