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수플 Aug 11. 2023

오감에 집중하는 치앙마이

마이마이 치앙마이 포토에세이


2주간 치앙마이에서 순간순간 많이 행복했다. 요가도 원 없이 하고 맛있는 음식도 잔뜩 먹었다. 치앙마이를 생각만 해도 어느 정도 내 몸과 마음이 유연해지고 초록초록 해진다. 첫 1주는 나 혼자 치앙마이에서 주로 요가를 하며 보냈다. 그 후 1주일은 엄마가 와서 함께 여행을 했다.


매력적인 요가 스튜디오의 천국, 치앙마이

Freedom yoga

Mukta선생님께서 자세를 잘 잡아주셔서 좋았다. 아늑한 요가원이었다.

Hiddenhouse yoga

Mukta선생님이 좋아서 hiddenhouseyoga에서도 함께 했다.

Chiangmai Holistic

Khru Cherry 선생님의 Therapeutic Yoga /Mobility수업을 들었는데 정말 힐링이었다!

플라잉요가를 처음 해봤는데 그 매력에 푹 빠지게 한 yoga ananda chaingmai

이곳의 May선생님은 너무 유쾌하다. 수업을 같이 듣는 학생들과도 친구가 되어 나는 이곳에 매일 요가를 하러 가고 이들과 밥도 먹고 춤도 추러 가고 많은 시간을 함께 했다.

Satva yoga

알록달록 개방감 있는 스튜디오에서 flying yoga의 매력에 더욱 빠졌다. 귀여운 강아지도 있다!

One Nimman 쇼핑센터에서는 무료 요가클래스를 여는데 오픈된 널찍한 공간에서 많은 사람들과 다 같이 요가하는 에너지가 좋았다.

Wildrose Yoga

아침에 엄마랑 자전거 타고 함께해서 너무 좋았던 wildroseyoga 빈야사수업! 끝나고는 맛있는 쌀국수를 먹었다! Kirtan ~ Mantra and Acoustic Music

세션도 들으러 갔다!


Eat & Drink

farm story house

Meena Rice Quisine

Butterfly pea herbal drink와 Riceberry herbal drink를 마셨다. Riceberry는 태국의 쌀 품종이다. 5가지 라이스 플레이팅이 아름답다. 5가지 쌀에는 Riceberry rice, Brown rice, Butterlfy pea rice, Safflower rice, Jasmine rice 가 포함된다.

Salad Concept

다양한 스무디를 맛볼 수 있어서 즐겁다!

Khun Kae's Juice Bar

벽면에 요가원 포스터가 가득하다. 요가하고 스무디봇 한 그릇 하면 행복이 바로 요기에!

Graph 카페

스페셜티커피를 맛볼 수 있다. 숯커피를 맛보았다!


Market

치앙마이에는 정말 감각적인 가게와 예술가들이 많다.

Ban Kang Wat(반캉왓)

아기자기한 가게들이 있다. 소품가게들이 많으나 규모가 크지는 않다. 귀여운 수저받침대를 사서 잘 쓰고 있다.

Rustic Sunday Market(JingJai Market)

가장 볼거리, 먹거리가 많았던 마켓! 식재료에 관심이 많다면 필수!!

믿고 구매할 수 있는 Royal Project Shop

꿀, 차 등의 식료품을 구매하기 좋았다.


Experience

쿠킹클래스

Half Day course로 신청해서 Curry Paste, Curry

Stir-fried, Soup, Spring rolls 5가지 요리를 만들었다. 로컬 마켓을 함께 방문해 재료를 사고, 붙어있는 오가닉 가든을 구경할 수 있었다.

치앙마이 나이트 사파리


Stay

Villa Sanpakoi

직원들도 너무 친절하고 조식도 너무 맛있고 평화로웠다!

그린타이거 베지테리안 하우스

조식이 너무너무 훌륭했다. 조식을 먹기 위해 올 정도!


조만간 더 오래, 요가 많이 하러 와야지! 엄마랑도 좋은 곳에 많이 가고 엄마에게 더 넓고 신나는 세상을 많이 보여줘야지!!!


치앙마이에서 저의 취향에 따라 저장한 공간들은 링크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maps.app.goo.gl/iDPXaMdySJbu3xx19?g_st=i

작가의 이전글 강릉에서 만난 사람 (2)_사랑스런 그녀와 사랑에 대해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