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정연우 Sep 08. 2022

지구별을 노래하는 연우와 어린왕자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사랑하는 나의 사람아   


유설 정연우



해도 되고 안해도 되는

그런 사랑 아니라

해야만 하는 사랑

이미 하고 있는 사랑


봐도 되고 안봐도 되는

그런 사람 아니라

봐야만 하는 사람

이미 보고 있는 사람


'너이'고 '나'이기만 하던

그런 세상에서

비가 오면 피는 꽃처럼

이미 그리 될 운명이라서


그것이 우리 가는 길이고

가야 할 길이란 걸

나의 사랑아

나의 사람아



ㅡㅡㅡ

#사랑하는나의사람아_유설정연우 #해야만하는사랑 #봐야만하는사람 #운명이라서 #가야할길이란걸

작가의 이전글 지구별을 노래하는 연우와 어린왕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