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강연 일지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스텔라언니 Jun 14. 2024

흥덕도서관 북토크

어제 저녁 집에서 가까운 용인 흥덕 도서관에서 작가 초청 강연회를 하고 왔습니다.

아무래도 프로필 사진을 한 장 찍어야할 것 같습니다. 핸드폰에 있던 사진 중 괜찮은 것을 보냈는데 영 촌스럽네요 ㅎㅎ


저녁 7시부터 시작했는데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서른 명 가까운 분이 참석하셨어요. 청중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질문하면 대답도 잘 하셔서 감사했어요.

작곡가의 일화와 평소에 클래식을 즐기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렸어요. 그런데 북토크인만큼 책의 구성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렸으면 좋았을텐데 조금 후회가 되었어요. 다음에 제주도에서 할 북토크에서는 책에 대한 소개도 잘 준비해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제 브런치 블로그를 QR코드로 소개했는데, 직접 블로그를 캡쳐해서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보여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음에는 서울 금호동과 제주도에서 북토크를 할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과 좋은 음악 나누는 일을 하니 참 감사합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홍천 속초초 학부모회 특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