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소연 Mar 26. 2024

“한국개발연구원” 월간 [나라경제]

좋은 날_안소연

”한국개발연구원“의 [나라경제] 4월 월간지에

<좋은 날> 시를 담아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좋은 날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니 좋았다

아무 말 하지 않아도 편안했다

혼자가 아니라 외롭지 않았다

별다른 일 없는 하루를 보냈다


오늘이 어제가 되고 보니

지나간 날의 모든 것이 좋았다


하루하루가 좋은 날이었다



매거진의 이전글 “오늘의 글씨,맑음_최현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