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안소연 Apr 04. 2024

drama poem <낭만을 찾아서>

찰나의 순간_안소연

< Drama Poem 낭만을 찾아서 >



성우분들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펼쳐지는

드라마 같은 공연!!


<낭만을 찾아서>



<낭만을 찾아서> 공연에 “찰나의 순간“을

담아주셨어요~~

불같이 뜨거운 사랑 이야기가 어떻게 표현될지

많이 기대해주세요!!



당신의 낭만은 어디에 있나요?

잊고 있었던 낭만에 대한 일곱가지 이야기



 공연명 : Drama Poem 낭만을 찾아서


 일   시 : 2024.04.20(토) - 21(일)

               토 2시, 6시 / 일 3시, 7시


 공연장 : 윤당아트홀


티켓은 인터파크와 네이버에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찰나의 순간


우리의 사랑이 어디에서 시작되었을까

사랑의 시작에서 이별의 끝까지

지나온 시간들이 뒤엉켜 나를 붙잡고 있다


너를 만났던 그 찰나의 순간 우린 알았을까

우리의 사랑이 불덩이처럼 뜨거웠다가

이별의 끝은 서로의 마음을

얼음처럼 굳어지게 할 것을


알았다면 감당되지 않을 슬픔에

스쳐 지나갔을까

아니면 불같이 뜨거운 사랑에

눈을 떼지 못했을까


다시 돌아가도

아마 너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겠지

나는 그 찰나의 순간

너의 손을 놓지 못하겠지



매거진의 이전글 “한국개발연구원” 월간 [나라경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